본문 바로가기
맛집/국내 맛집

우참판

by 쌀라요 2019. 3. 2.
728x90
반응형


우참판

3년 연속 미슐랭 플레이트로 선정된 소고기 집



뉴욕에서 오랜생활을 한 이후로 소고기, 한우가 땡겨서

다녀온 곳.

우참판



서래마을 쪽에 있습니다.

  • 서울 서초구 서래로 23



여름특선으로 열무국수가 개시되었군요...



3년 연속

이번에 사실 원스타 소고기 집이 탄생이 되서

희소성이 사라진 듯 하지만

그래도 몇 안되는 미셸린 선정 소고기 식당입니다.



참된 소고기를 먹는 곳이라는

우참판



명품한우



메뉴판을 봅니다.



런치메뉴가 가성비 킹이라고 합디다...;;



이건 메인 메뉴



파인 소고기 다이닝 답게 와인 리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외의 술



기본 세팅



기본 반찬



분위기



끝에 옷을 담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고기는 당연히 구워줍니다.



맛깔 나는 곳



안심+등심의 런치메뉴입니다.



소금을 잘 절였다는 느낌이 드는 고기 자태



런치 정식 2인분



감자위에 곱게 올려줍니다



고기의 맛을 평가하라면

최고의 소고기 집이라 평가하는 '그 곳' 들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솔직히 아직 차별성을 느낄만한 정말 맛있는 소고기는 못먹어본것 같네요.


다 최고의 집들은 다 거기서 거기인듯한 느낌.

정말 최고를 아직 못찾았다랄까요?



열무국수



비빔국수



대도식당을 빼다 박은 듯한 깍두기 볶음밥


사실 여기 깍두기가 너무 맛있어서

대도식당 카피 같아 안시키려던 깍두기 볶음밥을 시킬 수 밖에 없었습니다 ㅎㅎ



잘 조리해주고



요로케.



거의 빈대떡 같은 자태



사실적으로 나왔네요.


서브 음식들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만...

역시나 차별성을 찾기는 힘들었다고 말씀 드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후식으로 팥빙수 까지.


저의 미각이 둔한건지

흔히 동네에서 소문난 1++ 한우집들과 다 비슷한 수준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파인 다이닝의 분위기 좋은 서비스, 맛있는 서브 음식들을 고려한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맛집 > 국내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유안  (0) 2020.02.29
등나무집  (0) 2020.02.09
하쿠시  (0) 2020.01.12
가온  (2) 2019.10.06
스시요인  (0) 2018.05.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