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Game/Ys

YS VII Collectors Edition

by 쌀라요 2017. 8. 20.
728x90
반응형


YS VII Collectors Edition

이스 7 컬렉터즈 에디션입니다. 이스7은 중국에서만 PC판으로 한정판이 발매되었기에 중국어판을 구매했습니다.

한정판 종류도 엄청 많은걸로 아는데 이건 뭔지 모르겠네요 ㅡㅡ;;



뒷면

정말 무겁습니다.

구성품이 정말 많기 때문인데.... 역시 대륙의 힘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옆면.



위에 박스가 살짝 쭈그리가 되었네요.

아직 대부분의 구성품이 밀봉이기에 차마 개봉을 하지 못하는 점 죄송합니다.



자그맣게 나와있는 이것은!



피규어입니다.

이친구 피규어인가 보군요.

이친구 이름을 본 따 한정판이 나왔을 텐데 이름을 몰...



역시 미개봉이라 열어보진 않습니다.



이것은 게임인가!



밀봉으로 되어 있는 이것은 아돌 피규어입니다.

미개봉이라 개봉하진 않는데, 일단 피규 2방입니다잉.



이게 게임 DVD인듯 싶습니다.

아닌가ㅡㅡ;;

어차피 중국어판을 할것도 아니고 어디까지나 소장용품이니 

잘모르겠네요;;;



아돌이 저리 생겼던가...



팔콤하면 빠질수 없는 이런 종이쪼가리.



가장큰 무게를 차지하는 이것은!



크리스탈... 스노우볼도 아니고 뭐라 표현하나요 이거;;;

여튼 이건 개봉이 되어있어서 꺼내봤는데 이쁘네요 ㅎ

특히 저 늑대 ++



멤버십 카드.



멤버쉽 카드 뒷면.



이스 목걸이 인듯 싶습니다.

밀봉되어있는데 굳이 꺼내긴 그래서 꺼내진 않습니다.



드라이버?

밑에 나와있는 인스톨레이션+메뉴얼 이라는게 더 맞아 떨이지는...

이시대에 드라이버가 왠말...



설정집 정도 같습니다.





이거슨 메뉴얼?





책자가 또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플리트 가이드로 앞선 2개의 책자보다 더 큽니다 ㅎ








비쥬얼 컬렉션 북 ㅋㅋㅋㅋ

마지막 책자입니다 ㅎ







옆으로?






끝나지 않은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드입니다.

수년전에 구매했을때 패드도 사용해봤는데 잘 되었습니다.

엑박패드도 있어서 비교해보자면 살짝 모자라긴 합니다.

그립감이나 등등. 그래도 진삼국무쌍할때 한번씩 써봤던 ㅎㅎ



고급지긴 합니다. 외형은 ㅎㅎ



구성품이 많기도 하지요 ㅎㅎㅎ


본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진 않았지만, 이스7을 마지막으로 이스II스페셜을 제외한 모든 이스시리즈를 다 모았었네요 ㅎ

하지만 플스라이프로 옮기면서 이제 이것까지 처분을 하게 되네요 흑.



반응형

'PC Game > Ys' 카테고리의 다른 글

YS III Collectors Edition (JPN)  (0) 2018.05.07
YS III Collectors Edition (Kor)  (0) 2018.05.07
YS: The Book of YS  (0) 2017.04.09
YS 1 & 2 Complete Edition  (0) 2017.04.09
YS II Eternal Limited Edition (ver. Kor & Jap)  (0) 2017.04.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