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 Life/PS3 Collection

Steins;Gate Double Pack

by 쌀라요 2018. 8. 16.
728x90
반응형




슈타인즈 게이트 더블팩

내 생에 최고의 게임

최고의 스토리, 최고의 캐릭터, 최고의 여운

(뭐 어차피 타임루프+로맨스=평타이상) 이긴 해도, 최애 게임인 창세기전보다더 더 좋았던 명작 오브 명작

슈퍼 명작 슈타인즈 게이트 더블팩을 구매했습니다.

비타도 있었는데 아주 비타 소개글이랑 똑같은 말로 소개를 하네요 ㅎ



이번엔 PS3라구요!



역시 이번에도 밀봉을 구매해서 열어보았습니다.

구성품은 비타와 같죠.



구성품

아무래도 비타의 팩에 비해 크다보니

씨디인지라...ㅎ

조금 달라보이지만

결국 구성품은 같네요



OST



비타땐 왜몰랐는지

이건 원래 밀봉이 아니에요



뭐 그럴 수도 있지



게임 CD들도 밀봉이지만

다 뜯어서 플레이해봅니다.

19-20번째 플래 목적인지라 ㅎㅎ



굿



비역연리의 달링



PS3는 비타와 다르게 메뉴얼이 좀 있습니다.

오 이건 다른부분.



본편



제 20번째 플래작이 될 분



오 역시 이것도 메뉴얼



오 이거슨!



놀라울건 없죠 비타에도 있었으니



건전지 넣으면 이것저것 소리가 나오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단축번호로.

뭐 결국 제가 들을일은 없어보이네요.


(비타 글엔 저만의 큰집에서 열어보겠다고 했...)



아트북








아마도 비타 아트북이랑 같겠죠? ㅎ

제가 비타 더블팩을 팔아서 ㅋㅋ

뭐 이것도 팔게 되겠지만.



모든 구성품이 한자리에!!!



반응형

'PS Life > PS3 Colle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드 데드 리뎀션 한정판  (0) 2019.11.27
PS3 Final Fantasy Lightening Edition ver.2  (0) 2017.12.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