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 Life/PS4 Collection

진격의 거인 한정판

by 쌀라요 2017. 6. 6.
728x90
반응형


Attack On Titan: Treasure Box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진격의 거인을 구매했습니다.

일반판은 절대 보지도 않는 저인지라

그렇게 망설이면서도 트레져 박스를 구입.

이왕산거 애니를 재미있게 봤더니 즐겨봐야겠습니다.



근데 처음에 보고 좀 당황.

한글판이랬자나???

순간 일본판을 보내준 줄 알고 급 당황했네요 



밀봉상태에서 눞여서도 찍어봅니다.



자 슬슬 오픈이 갑시다~!



아르민 코스튬도 있군요.
이거보고 '아 한글판이네...'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평생 꺼낼일 없는 뱃지.



그리고 소장가치 충분한 스카우팅 리포트.

비록 번역이 되지 않았지만 충분히 소장가치 있어보입니다.

moon_and_james-7




뭔지 모르겠지만...



OST랑 게임.



OST가 이뻐보이네요.

애니상으론 OST가 상당히 좋았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한번 들어봐야겠습니다



Attack on titan.



사력을 다해 거인과 싸워야죠.



오!

코스튬이 또 있네요.


비록 우익논란이 있는 게임이지만

아니, 논란이 아니라 그냥 작가만 보면...XXXXXX

근데 그걸 떠나서 게임은 게임이라고 즐기기 때문에...

재미있게 즐겨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