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7 첫번째 미국 여행

10. 시카고 박물관 감상.

by 쌀라요 2017. 9. 18.
728x90
반응형


미국의 3대 박물관.

아닌가 미술관?

여튼 보스턴 막물관, 그리고 세계 최고의 미술관중에 하나라는 뉴욕의 메츠. 그리고 바로 시카고 미술관. 아니 박물관?

여튼 저는 들어갑니다 ㅎ



화목한 가족 보소.

이번 포스팅에는 주로 미술품들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국포스팅은 사진을 많이 찍어서 정말 많네요 할게.
































!










ㅎㅎㅎ






사실 설명도 없이 성의 없는 포스팅 같아 보이지만

뭐 제가 다 그렇죠. 

ㅎㅎㅎ 설명 없이 미술관을 관람한것도 크고

사실 다 까먹었어요 ㅡㅡ;; 벌써 3달전.



시카고의 하늘+건물 조합은 정말 보면 볼 수록 예술입니다.

다시한번 사진을 보며 감탄합니다. 



길을 찍다가 얻어걸려서

그냥 킵해둔 사진.

어린 소녀들이 이쁘죠 ++



그유명한 소.

저 소의 부랄을 만지면 돈을 번다고 하죠.

많이 만지고 왔습니다.ㅎㅎㅎ



트럼프 타워를 찍었습니다.

전날 밤에 술먹는 흑인이랑 같이 찍었던 곳 배경도 나름 트럼프 타워였다능.



초록색 바다.

여기서 찍는 사진이 참 잘나오는 것 같습니다.



건물 한번 더 찍어주고.



다음 포스팅은 이날 이후의 일정과 다음날 친구랑 헤어지기 까지.

드디어 1주일간의 '친구랑 미국여행'의 마지막이 되고

남은 저의 미국여행이 계속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