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장품/Shirts

벨루티 그래피티 셔츠

by 쌀라요 2021. 8. 30.
728x90
반응형

제가 가장 원했던 셔츠 중 하나

벨루티 그래피티 셔츠를 구매했습니다.

엄청 득템한 가격에... 그리고 새제품을... 가장 우려했던 사이즈도 완벽!

처음으로 구매해보는 벨루티 셔츠

38사이즈라... 내심 걱정을 했는데, 오버사이즈 셔츠란 말을 듣고 과감하게 38을 구매했습니다.

다행히 잘 맞네요. 하아 완전 좋음.

850유로가 정간데... 이것저것 할인 받아 600불대로 구매했네요 세금 포함 ㅎ

이 옷은 굳이 입지 않아도

하나의 예술작품과도 같네요. 입지 않아도 그냥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흐뭇해지는 아이템입니다.

처음 구매해본 벨루티 셔츠

100% 멀버리 실크

안감은 심심하네요

폴스미스 같이 안감에 뭔가 획기적인게 있었으면 했는데 뭔가 아쉽

소매부분도 매우 단정하고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마지막 뒷판까지

 

그래피티의 고급스러움도 그렇고

실크셔츠의 소재 핏감

정말 완벽한 셔츤데... 개인적으로 처음으로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할까 (코디 문제가 아닌... 아까워서) 처음 생각든 제품이네요. 옷이라기보단 예술작품에 가까운 벨루티 셔츠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