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forms/Player Issue

Real Madrid 22-23 Home SS No.10 Modric

by 쌀라요 2022. 7. 11.
728x90
반응형

겸사겸사긴 하지만 정말 오랜만에 구매한 유니폼

22-23 레알마드리드 홈 유니폼 반팔 모드리치 플레이어 이슈입니다.

공홈에서 구매한 또 첫제품... 여러모로 처음인게 많은 제품이네요.

엄청 이쁘네요.

11-12 만큼 이쁘게 나온 카라-보라색 콤보

등번호는 모드리치

개인적으로 올해, 최대 내년까지라 보고있기 때문에 모드리츠를 구매했습니다.

엠블럼 재질 볼록볼록

몰랐는데 이렇게 유니폼 내에 마드리드 엠블럼이 각인되어있습니다.

에미레츠 플라이 베터

이것이 플레이어 이슈의 모습인가 싶습니다...

아디제로도 안하고... 포모션에서 바로 힛트레디?로 넘어와 잘 모르는게 많네요.

라리가 패치

옛날 부착방식보다 훨씬 나아 보이네요.

챔스 14회 우승도 좋지만 리가 우승도 좋아서 금번에는 리가 버전으로 구매했습니다.

공식홈피

120주년

110주년도 다시 구매하고싶은 뽐뿌가 생기네요.

레알유니폼은 역시 카라지

보라색도 레알마드리드의 트레디셔널한 색입니다.

비록 현실성과 많이 떨어지지만... (모드리치는 M...6정도 입는데, 이는 XL, 약 10 입니다)

그래도 직접 입고 다닐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제 사이즈에 맞는 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모드리치

라모스가 떠난 이후 현재 제가 제일 좋아하는 선수는 모드리치입니다.

(곧 뤼디거가 다음 베스트가 될 것 같긴 한데...)

등판에도 곳곳이 보이는 마드리드 엠블럼은 사랑입니다.

 

엘클라시코 보려고 구매한 유니폼인데...

이거 다시 유니폼 뽐뿌 생기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