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욕 주재원의 삶 ('21 ~ '24)/Life In Newyork

#13 생속: 여러 관광지

by 쌀라요 2021. 10. 13.
728x90
반응형

보스턴 미술관에서 나왔습니다.

밖에서 바라본 풍경

힘들어서 숙소로 잠깐 돌아왔습니다.

참새가 모여있어서 이뻐서 한컷

숙소가 분위기가 좋습니다 ㅎ

일출을 보기위해 찰스 리버 에스플래나드로 왔습니다. 다행히 숙소 근처지요.

뮤지션이래요

타이밍 좋게 와서 일출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일출을 보고 저녁을 먹으러 움직였습니다.

분위기 좋아 보이는 곳

랍스터가 나름 알려져 있는 곳 보스턴 답게

루크스 랍스터를 다녀왔습니다. 그냥 랍스터 롤을 파는 간단한 패스트푸드 가게 느낌

그리고 보스턴 공공 도서관을 우연히 지나가서 한컷

트리니티 교회는 아니고 그냥 분위기 좋아보여서 밤에 한컷

어딘지 기억도 안나네요... ㅎ

인증샷

보스턴 길거리

뉴욕과는 다른느낌이... 사진상으로는 나는지 모르겠네요

이게 트리니티 교회인것 같네요  ㅎㅎ

다음날 새벽에 일어나서 잠깐 숙소를 돌아봅니다.

보니까 명품거리가 뻗쳐있는 곳이네요.

완전 시내라는 반증

RH 보스턴

보스턴 자연사 박물관

보스턴 최초의 교회라고 하지요

 

나름 알토란 같이 여러 유명한 곳들을 둘러보았네요.

다음 포스팅에는 보스턴 퍼블릭 가든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