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 Life/PS4 Collection

배트맨 아캄나이트 북미 한정판

by 쌀라요 2017. 3. 5.
728x90
반응형


Batman Arkham Knight: Limited Edition (ver. USA)

플스4를 산 궁극적인 이유 중 하나.

"배트맨이 PC판에 장난질을 쳤다"

고로 아캄나이트를 샀고, 한정판을 구매하였습니다.



사실 9월초에 주문을 했는데 (추석때 즐기려고)

기다리다기다리다 결국은 분실.

아마존에서 환불처리 해줬고, 다시 주문.

이제서야 왔네요. (그사이에 환율 바껴서 환치기? 성공)



구성품.

아트북

피규어

스킨팩

코믹북

스틸북

그리고 할리퀸스토리팩. (DLC 인가요??)



비 더 뱃맨



겉 케이스를 벗기고



다 쓰러져가는 스티로폼을 벗기면 나오는 모든 구성품목들.



가장 보잘것없는(?) BD.

언차티드를 클리어해야 해볼수 있을텐데 

(콜옵이야 나중에 주문했는데 먼저온거고...)



비 더 뱃맨 2



기대했던 코믹북인데... 영...

moon_and_james-7




그리고 아트북.

코믹북과 함께 약간의 손상이 있네요. 스티로폼이 다 찢어질 정도면 뭐...

moon_and_james-7



반가운 투페이스

(다크나이트 빠x이)



니가 글케 골치를 썩게 한다메?

나중에 보자.


moon_and_james-7




간지나는 스틸케이스.



뒷면



오 춰러.



피규어.

사실 가장 기대했던 물품인데, 퀄리티는 디오더보다 후지네요 ㅡㅡ;;



고담나잇.



헬로우



스티로폼 찌꺼기(?)가 자욱자욱 ++ 



뒷모습++



스티로폼 찌꺼기(?)가 자욱자욱 ++ ㅋㅋ



발 근접샷



저렇게 뭉뜩 하고 떼낼수가.



건전지를 넣고 불을 켜봅니다~!!



플스 패키지 오픈이는 수령하자마자 올리는 일이 없는데

(아직 올리지 못한 한정판들이 너무 많...)

배트맨은 너무나도 기다렸던 타이틀이고

플스를 결국 사게된 주 목적 타이틀이기에 바로 올려 보네요 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moon_and_james-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