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 Life/PS4 Collection

One Piece BurningBlood: Marineford Edition

by 쌀라요 2017. 3. 19.
728x90
반응형



원피스버닝블러드 한정판

언차티드4로 한창 핫할 이시기에 왠 뜬금없는 원피스냐 할 수도 있겠지만

사실 USB가 망가져서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는 ... 

해적무쌍이 안한글이라 괜히 구매하기 꺼려졌던 게임인데 반해

버닝블러드는 바로 구매하였네요.

(이글은 제 로그를 왼쪽 아래에 넣어버렸지만 귀찮아서 패스)



뒷배경만 따로 컷.



뭐 구매하고 2주 정도 만에 플레를 따긴 했지만 ㅡㅡ;;

말이 2주지, 주말에만 플레이 할 수 있는걸 감안하면 진짜 사자마자 딴 수준.


그럼 잡담은 그만하고 내용물을 살펴봅니다.



마린포드 에디션.++



에이스 간지.



해저기당!



그래 주인공은 너다! 

흰수염!



한번 뒷배경 판지(?)를 뒤집어서 펼쳐봤습니다.

패키지는 그럭저럭 잘 뽑은듯?



캐릭터 카드.

세상에 캐릭터카드를 보고 내가 설렐 날이 올 줄이야...




피규어입니다.


곧 이사를 할 예정이라 피규어는 제끼고... 그리고 이미 이사를 한지 9개월.

아직도 피규어는 꺼내보지 않았다더라... ㅡㅡ;;



원피스 버닝 블러드

아트북.


moon_and_james-7














이번작에는 별 활약없는 도플라밍고가 커버로 있네요.



그래도 한글이라 좋습니다++



어차피 한정판 수집가라

일단 구매부터 하고 하자 했는데

마침 소유하고 있는 게임들이 그닥 구미가 땡기는게 없고

가벼운 게임을 하고 싶다고 생각해서 

제 기준으로는 매우 이례적으로(?)

받자마자 몰두해서 클리어했네요.


타격감 시원하고 반복되는 전투가 아쉽지만

원피스 팬이라면 충분히 구매할 가치가 있는 교과서적인 말투의 추천을 할 수 밖에 없는 수준??

인듯 합니다 ++

반응형

댓글